귀사의 평판은 얼마나 좋으십니까? 이러한 팁은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2020. 6. 2. 18:37카테고리 없음


귀사의 평판은 얼마나 좋으십니까? 이러한 팁은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잘 되는 사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전문성이 있는 사업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자신의 명성과 비즈니스의 성패가 다른 요인보다 빠르다고 믿으십시오.


평판을 관리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십시오.




온라인으로 대화할 때 친절하게 대하십시오.


트윗과 업데이트가 작동하려면 팔로워를 적극적으로 참여시켜야 한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답을 얻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객의 나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만족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에서도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시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주요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온라인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명이 될 것이다.


구글은 다른 검색 엔진처럼 권위 있는 콘텐츠를 좋아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공식으로 본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더 많은 신뢰를 얻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


가능한 한 몇 시간 이내에 항상 코멘트에 회신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정보와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가장 최신 정보일 수 있도록 당신을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매일 아침 몇 분씩 시간을 내어 온라인에서 가장 최근의 산업 발전 상황을 읽어 보십시오.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라.


이 페이지들은 여러분을 대표하며, 여러분은 그것들이 항상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온라인에서 귀사에 대한 모든 언급을 검색한 다음 사실이 아닌 내용을 찾을 때는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내용을 삭제해 달라고 청원해 보십시오.


만약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는 증거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소비자들은 종종 이런 장소에서 다른 사업들에 대해 토론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이트들을 계속 감시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 피해를 입기 전에 부정적인 발언들을 보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고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사업에 따라 기대치를 내는 일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정직해지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투명성을 필요로 한다.




회사에서 일어나는 실수를 절대 덮어두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똑똑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사과하고 보상하라.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사물에 대해 용서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한 것을 고치기 위해 그들에게 다른 것을 제공한다면 더욱 그렇다.




It would be a good idea to check in with customers several times after they make a purchase.


Often issues arent detected immediately or a customer waits some time prior to using a product.


Checking in with them can help you address possible issues they may be having.




Sponsor a community event.


Your business reputation will benefit if you do.


While its always worthwhile to help your community, the benefits are twofold when your customers see you out there working and realize you care about the area you live in.


Your business will be looked upon in a positive light, and in turn this will draw customers to you.




Be careful with the information you share on the Internet.


You cant know how it may be used in the future.


Better to be cautious than misunderstood.




When selling goods or services, back up your word with a solid money back guarantee thats simple and easy for customers to use.


This is all part of offering great customer service.


상품은 재판매할 수 없어 반품 시 수익이 손실된다.


하지만, 당신은 기업적인 의미에서 좋은 평판을 얻는 데 있어 점수를 얻을 것이다.




어떤 실수나 비즈니스가 저지르는 실수 때문에 후폭풍이 몰아칠 때 수익과 이미지는 상당한 타격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을 예방하고, 발생 시 올바른 방법으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셨습니다.


배운 것을 가져와서 실천에 옮기고 사소한 실수로부터라도 비즈니스를 보호하십시오.